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정책·행정 식약처
포털전송 :
다음
네이버
헬스조선
식의약 가족 테니스 대회 '열전'의학신문 주관, 400여명 참가-권덕철 '테니스 덕에 차관됐다' 덕담

식약처장배 식의약 가족 테니스대회가 간헐적으로 비가 내리는 가운데 안성 실내 테니스장에서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15일 하루 일정으로 열전에 들어갔다.

참석자들이 개막식에서 축사를 듣고 있다.

일간보사-의학신문,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식약처 테니스동호회가 공동주관하는 이날 테니스대회는 오전 9시부터 경기에 돌입, 오후 6시경 끝날 예정이다.

개막식에는 권덕철 보건복지부 차관, 허근 전 식약청장, 정용익 식약처 테니스동호회 부회장(식약처 과장)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권덕철 보건복지부 차관이 축사를 하면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권덕철 복지부 차관은 축사에서 “테니스 덕에 보건복지부 차관에 올랐다”고 덕담하고 “테니스를 통해 화합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근 전 식약청장은 “세계적으로 윔블던 테니스대회가 있다면 한국에는 식의약 가족 테니스대회가 있다”며 “자긍심을 갖자“고 강조했다.

정용익 식약처 동호회 부회장은 “식의약 가족 테니스대회가 어느덧 18회를 맞아으며 명실상부한 테니스대회로 자림매김했다”며 “이번 대회를 주관해 준 일간보사-의학신문사와 제약바이오협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 부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드러나는 부족한 점을 보완해 식의약 가족들이 불편함이 없이 테니스를 즐길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정윤 기자  jy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