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라이프’ 오리지널 공기압 마사지기 V7과 에이스프리미엄, 우수한 품질 및 AS 수준 인정

대성마리프 이중현 경영전략본부 이사(오른쪽)가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성마리프(회장 이재화)는 최근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 대상’ 의료기기 분야에서 자사의 대표 브랜드 닥터라이프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고객 만족도가 높고 우수한 유망 서비스 산업군으로서 고객 서비스 및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 발전에 기여한 점을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열리는 시상이다.

공압의료기기 전문기업 대성마리프는 해외 약 70여개국에 수출을 진행하며 국산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는 기업이다.

1986년 창립 이래 다양한 공압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연구와 개발 및 판매해왔으며, KGMP·KFDA·FDA·CE·ISO13485·SFDA·Anvisa 등 국내 및 해외 인증서를 획득하며 세계 속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UAE 의료기기 인허가까지 획득하며 세계적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라이프는 오리지널 공기압 마사지기 V7과 에이스프리미엄 등의 가정용 공기압 마사지기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대기업 수준의 A/S와 우수한 품질은 쏟아지는 가정용 마사지기 시장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는 이유다.

한편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고 감사하는 마음에서 대성마리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doctorlifemall.com)를 통해 전 제품을 할인하는 감사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