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이어 중국까지 연이은 해외 박람회 참가

조아제약이 해외 전시회에 잇따라 참가하고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조아제약이 참가한 CPHI China 2017 부스 전경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지난 2월 ‘두바이 국제의료전(MEDLAB)’ 참가를 필두로, 3월 ‘중국 북경육아용품박람회(MICF)’에 이어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린 ‘중국 의약품 전시회(CPhI China 2017)’ 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조아제약은 오는 9월 ‘싱가포르 비타푸드아시아(Vitafoods Asia)와 11월 ‘인도네시아 국제 식품박람회(SIAL INTERFOOD)’ 등 잇단 해외박람회 참여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중국 의약품 전시회(CPhI China 2017)’는 제약산업 신제품 및 신기술, 산업 트랜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정보 공유의 장으로 의약품 관련 최대 권위의 전시회로 자리매김 해왔다.

조아제약은 다년간 지속적인 참여로 해외시장 진출의 청신호를 밝혔으며 올해도 36sqm에 달하는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Drinkable Ampoule 제형 및 다양한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특히 조아제약의 국내 독점 생산 포장용기인 Drinkable Ampoule이 중국 현지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Drinkable Ampoule의 빠른 흡수와 약효의 안정성 및 혁신적인 사용법에 관람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8년째 지속적인 박람회 참여로 다져진 인지도 및 신뢰가 비교적 탄탄한 기반을 확보하고 있어 원활한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