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본사 기술 트레이너 초청 신제품 개발 취지 및 제품 강점 등 전문 이해도 높여

글로벌 청각 전문 기업 소노바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 보청기는 10일 반포동에서 이달 하순 국내 출시될 예정인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Tempus Moxi Fit)’ 론칭 세미나를 진행했다.

유니트론 보청기 스위스 본사의 기술 트레이너인 더글라스 볼드윈이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 출시를 위한 제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에 대한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담당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한편, 영업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소노바코리아 임직원을 포함해 전문센터 담당자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신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유니트론 보청기 스위스 본사의 기술 트레이너인 더글라스 볼드윈이 직접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신제품 개발 취지와 제품만의 강점, 차별화된 기술력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충전식 보청기 ‘템퍼스 목시 핏’은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을 해소해 보청기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충전식 배터리 외에도 기존 배터리와 호환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경제적인데, 6시간 충전으로 24시간 이상 보청기를 사용 가능해 외부 활동이 자유롭다는 점도 장점이다.

소노바코리아 양해춘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템퍼스 목시 핏’은 배터리 호환이 가능해 그 동안 배터리 교체나 충전에 불편을 호소했던 노인성 난청 환자들도 손쉽게 착용이 가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