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종훈 전 국제약품, 남궁광 전 온라인팜 대표 뭉쳐 ‘팜24’ 오픈

제약기업 전문가들이 뭉쳐 의약품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나종훈 전 국제약품 대표이사 부회장과 남궁광 온라인팜 前대표이사가 12일 약국전용몰

‘팜24(www.pharm24.co.kr)’를 오픈했다.

‘팜24’는 온라인유통, 판매사업을 필두로 국내는 물론 동남아, 미주, 유럽을 망라한 32개국에 글로벌 사업을 진행중인 온라인 유통 마케팅 회사 피에프디가 발굴한 해외 유수 제품을 약국에 유통시키는 일에 앞장설 예정이다.

팜24는 약사의 약국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춰 오픈했다. 약국운영에 필요한 의약품뿐만 아니라 경영, 금융, 교육등을 팜24 멤버쉽을 통해 제공한다.

팜24는 또한 약사의 다양한 자기개발 및 약국경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좌를 볼 수 있는 팜24 사이버아카데미를 개설, 국내 최대 교육업체인 휴넷과 손 잡고 8000여개의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와 함께 만든 팜24카드로 팜24에서 결제 시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팜24 스마트브랜치 서비스를 통해 골드멤버쉽 회원만을 위한 특별 우대 금융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외 개인 유전체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뷰티 관리서비스를 약국에 독점 공급하며, 유전체분석 전문기업 테라젠이텍스의 진스타일 다이렉트 상품인 이너헬스케어(INNER HEALTH CARE), 아웃핏뷰티케어(OUTFIT BEAUTY CARE) 2종을 팜24에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