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케다제약 (대표 마헨더 나야크)은 2개 부문의 2017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한국다케다제약 하계 인턴십’과 ‘컨슈머헬스케어 (일반의약품) 인턴십’ 중 하나의 프로그램을 선택해 지원할 수 있으며 인턴십은 7월 3일부터 8월 28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5월 25일까지 가능하다.

‘한국다케다제약 하계 인턴십’은 전문의약품 마케팅, 일반의약품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의약품 인허가, 대외협력 및 대관, 컴플라이언스, 인사, 홍보 등 총 8개의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자를 선발한다.

대학교 3, 4학년 재학생 및 휴학생, 약대생의 경우 5, 6학년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지원자는 현업 부서의 실무, 비즈니스 특강, 1대1 멘토링, 핵심가치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다케다제약 마헨더 나야크 대표는 “환자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글로벌 제약기업, 한국다케다제약은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역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여기고, 참가자들의 경력 비전을 실현하고 국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매년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며, “참가자들이 실무 역량을 개발하고 글로벌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