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쇼 및 ‘미니RC카 경주대회’등 다양한 이벤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이 5월말까지 코코몽 키즈랜드와 제휴를 맺고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눈에띄는 행사는 코코몽 공연 후 진행되는 메디폼 퀴즈쇼. 퀴즈쇼는 ‘상처 발생시 응급대처법’등 올바른 상처 관리법을 쉽고 재미있게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행사는 매주 주말 2회 코코몽 공연 후 진행되며 정답자들에게는 메디폼 및 코코몽 키즈랜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메디폼 코코몽 프로모션

더불어 매장 내에서‘코코몽 미니RC카 경주대회’도 진행된다. 퀴즈쇼 이후에 진행되는‘코코몽 미니RC카 경주대회’는 결승점에 빨리 도착한 아이가 우승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모두에게 쿵푸팬더 캐릭터가 그려진 메디폼 주니어를 증정하고 1등을 한 가족에게는 미니RC카와 메디폼 주니어 등을 함께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코코몽 키즈랜드의 스크린을 통해 아이의 상처관리에 신경쓰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낸 메디폼의 CF 영상도 온에어 된다. 또한 메디폼 포토월과 키즈랜드 카페 코너 벽면에 메디폼 이미지가 코코몽 캐릭터와 함께 붙여져 아이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코코몽이라는 캐릭터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라는 채널을 통해 상처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프로모션으로 아이들과 부모님이 상처에 따른 올바른 대처법을 배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