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단신 제약·유통
조아, 개그맨 김준호 뮤비 ‘굿 좀비’ 제작 지원뮤비속 잘크톤·조아바이톤 등 대표 제품들 깨알 노출…PPL 효과 ‘톡톡’

조아제약(대표 조성환, 조성배)이 개그콘서트 및 1박 2일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김준호의 프로젝트 뮤직비디오 얼간 김준호의 ‘굿 좀비’(사진)를 제작 지원했다.

조아, 김준호 좀비 협찬

이달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해피선데이 1박 2일’에서 웃음 콤비로 활약 중인

김준호와 김종민이 프로젝트 그룹’ ‘찰리와 신바(Chalie & Shinba)’를 결성해 출연하고 걸그룹 여자친구의 타이틀곡 라인을 전담하고 있는 프로듀서 서용배가 작곡, 슈퍼키드의 징고가 피처링에 나서 주목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굿 좀비’는 노래 제목처럼 가사와 영상에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은 착하고 귀여운 좀비가 도심 곳곳을 돌아다니며 겪는 억울한 일들을 다양한 상황에 담아냈다.

특히, 조아제약의 대표 제품인 조아바이톤 및 잘크톤 제품이 뮤비 속 코믹한 장면과 어우러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생일파티선물로 어린이 영양음료로 소문난 잘크톤을 들고 오는 좀비를 나쁜좀비로 오인하는 장면과 쓰러져 누워있는 사람에게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을 먹이는 장면등을 재미있게 연출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얼간 김준호의 ‘굿 좀비’ 뮤직비디오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 판도라TV 등 각종 동영상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주 기자  yjkim@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