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이 3세대 마스크시트 ‘바이오 셀룰로오스’에 고농축 앰플 캡슐을 더한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을 출시한다.

엘앤피코스메틱(회장 권오섭)이 장기간 연구를 거쳐 개발한 신제품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은 하이드로 베타(보습), 클리어 알파(모공케어), 라이트 감마(톤업)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은 피부 온도를 평균 4.7℃ 낮추어주는 즉각적인 쿨링 임상을 통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노화의 원인인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별도로 내장된 고농축 퓨어 앰플이 마스크팩 사용 후 최적화된 피부 컨디션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2스텝 시너지 마스크다.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은 코코넛 발효시트의 오염과 자극을 방지하기 위해 화학방부제가 아닌 보리수추출물로 만든 특허 받은 천연 보습 보존제(특허 제10-1632916호)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3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5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 달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