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식품
CJ제일제당, 열대과일 넣은 '쁘띠첼 과일젤리' 출시여름 대비 인기 열대과일 넣은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파인애플 2종 

 CJ제일제당이 열대과일을 넣은 젤리 신제품 '쁘띠첼 과일젤리 파인애플'과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를 21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은 여름철 인기 열대과일인 망고와 파인애플을 넣은 과일젤리다. 남녀노소가 두루 좋아하는 과일인 망고와 파인애플 과육이 들어있어 봄 나들이철과 다가오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쁘띠첼 과일젤리 망고'는 상큼한 망고와 젤리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전체 함량중 망고 과육과 퓨레 등이 19%로 풍부하게 들어있다. '쁘띠첼 과일젤리 파인애플'도 함량중 10% 이상을 파인애플 과육으로 구성해 부드러운 젤리와 파인애플의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양진웅 CJ제일제당 쁘띠첼 젤리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쁘띠첼 과일젤리는 과일 향만 나는 젤리가 아니라 과일의 과육이 그대로 들어가 있는 젤리인 만큼, 소비자가 영양 간식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쁘띠첼 과일젤리는 파인애플, 망고 외에 밀감, 복숭아, 포도, 코코포도 등 6종이다.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0원(90g)이다.

홍성익 기자  hongsi@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