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대용량 제품 및 기존 제품을 대용량으로 선보인 가용비가 뛰어난 화장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가용비는 가격 대비 용량이 많다는 뜻으로 제품력이 뛰어난 제품을 한번 사서 오래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늘어나고 있는 것. 뷰티업계는 제품 하나만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대용량 아이템 또는 기존 인기 제품을 대용량 제품으로 한정 선보이고 있다.

DHC ‘MEN 올인원 모이스쳐 시리즈’는 모이스쳐 젤과 클렌징 워시로 구성됐으며 각각 200ml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올인원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DHC ‘MEN 올인원 모이스쳐 젤’은 스킨, 로션, 바디로션, 애프터 쉐이브의 기능을 하나로 담아 한번에 스킨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코엔자임 Q10, 콜라겐 등을 배합해 피부에 촉촉함과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오렌지, 레몬, 라임, 녹차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기본 좋은 향으로 상쾌를 선사한다.

DHC ‘MEN 올인원 딥 클렌징 워시’는 샴푸, 바디클렌저, 폼클렌징의 기능을 하나로 담았으며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폭신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생겨 모공 구석구석까지 침투해 깨끗이 세정해주며 향긋한 향이 상쾌한 효과를 준다.

싸이닉 ‘코코넛 클렌징워터’는 물 세안이 필요 없어 늦은 밤 세안하기 귀찮을 때 화장솜으로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초간편 클렌징워터다. 코코넛 워터와 코코넛 추출물, 코코넛 오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세안 후 보습 및 영양을 부여해준다.

500ml 초대용량 사이즈로 부담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으며 진한 메이크업부터 피지, 잔여물, 모공 깊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주는 세정력을 가지고 있다.

미즈온 ‘워터볼륨 EX크림’은 미즈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증량된 230ml 점보 사이즈에 약 25% 할인된 가격에 새롭게 선보였다. 젤 타입의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으로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보습효과를 빠르게 전달시켜주며 피부에 보호막을 씌어 수분증발을 막아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와 헤어팩 2종을 점보사이즈로 한정 출시했다. 기존 대비 용량은 최대 약 3배 이상은 커지고 가격은 샴푸는 22%와 헤어팩은 27%로 할인된 것이 특징. 1000ml 용량의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는 천연 코코넛 팜유를 함유한 무실리콘, 무설페이트 샴푸로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농축된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드라이와 펌 등으로 손상이 심한 모발을 집중 관리해준다.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은 470ml 대용량 제품으로 기존보다 270ml 늘어났으며 모발에 바른 후 헤어캡 등으로 감싸 5~10분 후 깨끗하게 헹구거나 주 1~2회 샴푸 후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