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사연과 사진 접수 통해 전문 화보 촬영 기회 및 200만원 상당 지원비 제공

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Invisalign)은 3월 20일부터 한 달간 ‘대한민국 미소 응원 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미소로 인해 삶이 달라진 실제 주인공들을 찾고 미소의 중요성을 사회에 알릴 계획이다. 또한 좋은 미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미소 지원비를 지원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스마일 거울을 선물한다.

‘미소로 달라진 삶 사연공모’ 이벤트는 좋은 미소로 인해 삶이 달라진 주인공을 찾는다. 캠페인 웹사이트(www.smile-contest.co.kr)에서 간단한 사연과 사진을 접수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선정된 주인공에게는 미소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도록 메이크오버와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후 협의에 따라 인비절라인 미소캠페인의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부여된다.

‘미소가 필요한 삶 사연공모’를 통해서는 자신의 삶을 현재보다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좋은 미소가 필요한 이들의 사연을 받는다. 치아 콤플렉스가 있어 환하게 웃지 못했던 상황이나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이 떨어진 경우 등 본인의 사연을 적어서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필요한 이 3인을 선발해 미소 지원비 200만원 등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웹사이트에 미소 실천을 다짐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예쁜 스마일 거울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인비절라인은 “건강하고 밝은 미소는 삶을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 이번 대한민국 미소 응원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미소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미소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