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의학신문
상단여백
HOME 의료기기·IT
필립스 소닉케어, 어린이 덴탈 클래스 개최‘다이노코어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습관 및 구강관리 일대일 맞춤 상담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필립스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다이노코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소닉케어 키즈와 함께하는 어린이 덴탈 클래스를 16일 임직원과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필립스 키즈 덴탈 클래스 현장 사진

 이날 행사는 키즈파파 어린이 치과 송수복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올바른 칫솔 선택과 양치법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진행했으며, 별도로 마련된 간이 검진 공간에서 사전에 작성한 문진표를 통해 참가 어린이의 양치습관 및 구강관리에 관한 일대일 맞춤 상담도 실시했다.

 소닉케어 키즈와 인기 아동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이번 신규 에디션은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본체에 부착할 수 있는 다이노코어의 인기 캐릭터 스티커와 다이노코어 캐릭터 양치컵과 다이노코어 로보트 호루라기, 가습시 살균제 유해성분 CMIT가 포함되지 않아 안전한 다이노코어 물티슈 1개(80매)로 구성돼 있다.

 필립스코리아는 “인기 캐릭터와 블루투스 코칭앱 등 다양한 흥미요소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덴탈 클래스를 최소 2달에 한 번씩 정규적으로 운영, 어린이 구강질환예방에 효과적인 소닉케어 키즈 음파칫솔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31,000개의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특히 블루투스 지원 모델의 경우 코칭앱을 활용해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시간 2분 동안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올바른 양치방법을 배울 수 있어 일반 칫솔 대비 양치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다.

오인규 기자  529@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