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금테라큐민30’, ‘컬처렐’, ‘여왕의 석류’ 등 인기상품 합리적 가격 구성

한독(대표 김영진)이 설 명절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선물세트(사진)를 선보인다.

부모님 효도 건강선물세트로 적합한 ‘울금 테라큐민30 선물세트’는 카레의 주 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입자를 작게 만든 ‘테라큐민’을 함유해 물에 잘 녹고 체내 흡수율을 개선한 제품이다.

울금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이 없어 분말 제형 그대로 먹거나 물이나 음식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00mg의 병 제품 1개와 스틱포 10개입 제품 4개 구성으로 3만8000원에 판매한다.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여왕의 석류 선물세트’는 파우치 음료타입의 ‘여왕의 석류 진’ 28포입과 젤리 타입의 ‘여왕의 석류’ 14포입을 각각 4만9800원에 판매한다. 기능성 석류농축액을 사용해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어머니 선물로 추천한다.

한독의 건강식품브랜드 ‘한독 네이처셋’ 선물세트는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한독 네이처셋 홍오메가3’(240캡슐)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삼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2만98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