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이 국내 습윤드레싱재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2016년 4월 기준)를 기록했다.

이에 한국먼디파마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직원들에게 휴가지에서 예기치 못한 부상과 상처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자사제품인 메디폼을 선물했다.

특히 야외활동 시 발생하는 크고 작은 상처관리에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해 직원들이 상처 걱정 없이 여름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국먼디파마는 경쟁사들의 잇따른 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 속에서 시장점유율 1위(2016년 4월 기준)123를 유지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