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제약·유통 협회
유유-모델협회, 베노플러스 홍보계약멍, 붓기 빼는 연고 한국 대표모델 통해 알려

유유제약은 14일 문화관광부 산하 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홍보,마케팅,공동사업 추진에 공동 협력하기로 한 업무계약을 체결했다.

▲ 베노플러스 유유제약-한국모델협회 업무체결식
이번 계약을 통해 유유제약은 차별화 된 프리미엄 브랜드를 구축하고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며 소비자의 빠른 트랜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등 일반의약품 마케팅으로 활발히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멍,붓기 빼는 연고 베노플러스(www.venoplus.co.kr)와 패션, 뷰티 관련 제품을 모델협회와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 시켜 나갈 계획이다.

유유제약 유원상 상무는 이번 모델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세계에 한국의 미를 알리는 모델들 뿐만이 아니라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일반 여성들에게 팔,다리,얼굴에 생긴 멍을 없애 주는 베노플러스가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포지셔닝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베노플러스겔은 생약성분이라 어린이,여성들 처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기존의 증상 완화 작용만 갖는 연고, 파스와 달리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질환 원인을 제거하는데 탁월하여 가정 상비약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성형 수술을 계획한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수술을 하게 되면 과정에 모세 혈관이 손상되기 때문에 미세한 출혈을 피할 수 없게 된다. 이것이 바로 멍이나 붓기로 이어져 최소한 1~2주는 지나야 회복이 가능하다. 이 때 베노플러스를 바르면 쉽게 멍을 빨리 뺄 수 있다.

또한 무자극으로 흡수력이 빠르며 민감 피부를 위해 피부건조, 피부침윤, 발진 등의 부작용도 최소화 했다

주성분 헤파린나트륨은 혈액 내의 트롬보키나아제와 프로트롬빈의 작용을 억제하여 트롬빈의 생성을 억제, 혈액 응고를 방지하게 됨으로써 멍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아울러 혈관 벽을 튼튼하게 하는 미세혈관 강화성분인 에스신이 세포액이 조직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통증과 부종 억제에 효과가 있다.

그리고 항염·해열·진통 효과를 가진 소염진통 성분인 살리실산글리콜레이트는 각질 용해작용 및 조직 환류 증강 작용을 갖고 있어 헤파린 나트륨과 에스신의 흡수를 도와줌으로 멍 치료에는 탁월한 제품이다.

김자연 기자  natur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