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5월 맞아 어버이날 상품 소셜커머스에 등록

건대병원 孝건강검진 프로그램, 대성마리프 사지압박 순환장치 등

최근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됨에 따라 병원 뿐만 아니라 의료기기 업체들도 소셜커머스 마케팅에 뛰어 들고 있다.

특히 어버이날을 맞이해 병원과 의료기기 업체들은 효도 상품들을 내세워 소비자들에 ‘효심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것.

먼저 건국대학교병원(의료원장 양정현)은 가정의달을 맞이해 ‘5월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선물’이라는 주제로 孝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건국대병원이 선보인 건강검진 프로그램으로는 아래와 같다.

건대병원 孝건강검진 프로그램

孝표준형

건강검진

성인건강의 전반적 위협요소를 체크, 50세 이후 발생률이 급증하는 폐암, 위암, 대장암까지 포함한 표준형 검진

남 : 75만

여 : 80만

孝암 정밀형

건강검진

10대 암 조기진단을 위한 암 정밀 검진

남 : 107만

여 : 130만

孝정밀형 건강검진

10대 암은 물론 심.뇌혈관 질환까지 포함한 정밀현 검진

남 : 226만

여 : 249만

孝치매형 건강검진

치매 검진까지 포함한 [孝] 프로그램의 종결자

남 : 325만

여 : 348만

건국대병원 헬스케어센터는 기존의 건강증진센터를 2배 규모로 확장한 700평 규모에 검진 전용 64채널 CT, 치과 파노라마 X-RAY, 세경내시경장비 등 최신 장비를 도입하고 여성 고객을 배려한 ‘여성 전용 검사실’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검사 정보를 각 검사실에 실시간으로 전송, 고객에게 가장 빨리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검사실 위치를 알려주는 RFID 시스템을 통해 대기시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孝건강검진 프로그램은 오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나 건국대병원 헬스케어센터(02-2030-5700)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의료기기 업체도 예외는 아니다.

사지압박 치료기 전문 생산업체 대성마리프(대표 이재화)도 최근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디지털 공기압 마사지기(사지압박 순환장치)를 내놓으며, 어버이날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대성마리프는 1993년 설립돼 다양한 공압응용의료장비를 연구, 개발과 제조를 통해 국내외 60개국 공급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대성마리프가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닥터라이프 프리미엄 플러스(본체+다리커프) △허리커프 △팔커프 총 3가지.(그림 참조)

대성마리프의 디지털 공기압 마사지기는 혼자서도 쉽게 불편한 곳을 마사지할 수 있게 설계됐으며, 위험한 열선이나 전기적 자극이 전혀 없어 어린이 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6년 노하우가 있는 커프로 재질이 견고하고 복원력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공기압으로 팔, 다리, 허리 등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고, 강력한 에어모터로 다양한 공기압의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성마리프(031-459-7216)나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