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체인 온누리건강(대표이사 박종화)은 지난 15일 오후 2시 본부 지하 강의실에서 고객만족경영 특별심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심화교육에는 각 상황에 맞는 역할극을 통해 고객들의 불만과 만족사례를 몸소 체험할 수 있어 고객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이다. 온누리건강 관계자는 “교육을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들은 한가지라도 배우겠다는 자세로 임했고 이날 배운 것을 약국에서 실천하겠다는 진지한 자세를 엿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의학신문 bosa@bosa.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의약품유통업계 새롭게 1조 클럽에 진입한 업체는 '어디?' 병원은 경영난·교수 사직서 자동수리도 임박..의료대란 초읽기 22대 총선 결과 보건의료인 후보 다수 당선 전공의 복귀 의사‧정부‧국민 신뢰회복 필수 대한병원협회 새 회장에 이성규 이사장 선출 “필수의료 지원정책 외상중환자외과 소외...의견청취 필요” “필수의료 강화 위해 의료과실 형사처벌 완화해야” 의약품유통업계 새롭게 1조 클럽에 진입한 업체는 '어디?'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약국체인 온누리건강(대표이사 박종화)은 지난 15일 오후 2시 본부 지하 강의실에서 고객만족경영 특별심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심화교육에는 각 상황에 맞는 역할극을 통해 고객들의 불만과 만족사례를 몸소 체험할 수 있어 고객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이다. 온누리건강 관계자는 “교육을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들은 한가지라도 배우겠다는 자세로 임했고 이날 배운 것을 약국에서 실천하겠다는 진지한 자세를 엿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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