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이 2001년 여름 색조 메이크업쇼와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실시했다.

은 최근 국내 쇼핑 문화를 선도해온 두타가 기업 win-win전략에 의한 상호 연계 이벤트를 시행함으로써 양 사의 대 소비자 인지도를 증대시키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메이크업쇼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메이크업쇼는 의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 5명이 2001년 여름철 색조 유행 패턴 설명 및 해변에서 할 수 있는 비치 메이크업 방법을 시연하고, 무대 아래에서는 본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했다.

또한 도우미들의 진행으로 퀴즈 동서남북, 메이크업 경연대회 등을 통하여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졌고, 참가한 고객들에게 본제품 및 샘플을 증정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