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으뜸상 수상 `피토클리어- EL1' 함유




LG화장품사업부(대표 송병화 부사장)에서 새로운 차원의 미백제품인 `화이트 포커스 나이트 크림'이 출시되었다. 화이트 포커스는 `새천년으뜸상' 대상을 수상한 미백 기능 성분제인 `피토클리어-EL1'이 함유되어 있어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제품.

LG가 자체개발한 피토클리어-EL1은 세포에서 멜라닌 합성에 관여하는 단백질의 유전자 발현을 억제하는 미백성분이다. LG에 따르면 화이트 포커스는 원천적으로 피부의 흑화를 막아주는 피토클리어의 효과를 십분 살리고 있고 이미 임상시험에서 그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의 미백제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상승될 뿐만 아니라 화장료로서 매우 안정되어 제품에 적용하기 쉽고 오랫동안 제품 내에 보존할 수 있으며, 동물 및 사람에 대해 독성 및 알레르기 실험을 실시한 결과 인체에 자극이 없는 안전한 물질로 판명되어 우수함을 인정받은 바 있다.

화이트 포커스UV스크린은 베이스 겸용 데이크림으로 낮동안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화이트 포커스 나이트 크림은 신진대사가 원활한 밤 사이에 주요성분을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도록 막을 형성해 준다.

화이트 포커스는 최근 출시된 이자녹스 코늄 셀라이트와 같이 LG생활건강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달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시판에 들어갔다.〈김준한 기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