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까지 100명 추첨 경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은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 개편을 기념하여 `코리아나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5월 1일 새단장한 코리아나 홈페이지는 심플한 웹디자인에 다양한 미용정보를 포함하여 패션, 문화 등 여성 네티즌에게 꼭 필요한 컨텐츠로 재구성, 현대 여성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사이트로 네티즌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영상으로 제작한 미용정보, 10여개의 브랜드 사이트, CF 뒷얘기, 사이버 상담실 등은 네티즌의 접속율이 가장 높은 컨텐츠들이다. 또한 편리하고 안전한 전자상거래로 바쁜 현대 여성에게 시간과 비용을 동시에 절약하고, 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어 경제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하여 진행하고 있는 “코리아나 메일클럽 이벤트”는 오는 6월 6일까지 총 100명에게(매주 25명씩 추첨)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일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면 되며, 회원이 된 네티즌들은 코리아나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알찬 미용정보를 이메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아스트라 윈에이지 3종 세트(8명), 아스트라 윈에이지 버전업 에센스(44명), 엔시아 립스틱 슈가베이비(48명)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21, 5/28, 6/7일에 홈페이지 내에 있는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또한 코리아나는 홈페이지 신설코너인 `30일 간의 리뷰' 이벤트도 실시중이다. 제 1기 리뷰 회원으로 지원하여 당첨되면 `오르시아 브라이트닝 시럼'을 무료로 사용해보고 제품 사용 소감을 남기면 된다. 1차 `30일 간의 리뷰' 이벤트는 오는 12월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상익 기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