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 각 3명씩 선정
4월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총 400여명이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인 이번 행사에는 4가지 기념일 중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응모한 고객이 가장 많은 수를 차지해 사랑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하는 끈끈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것. 어린이날에 사연이 선정된 김태훈씨는 “전근 때문에 이사를 자주해 두 딸에게 늘 미안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홍역으로 고생한 작은딸 희경이와 큰딸 민경이에게 깜짝 선물을 해주게 돼 너무 기쁘다”고 당첨소감을 밝혔다.
이밖에 어버이날에는 시부모님께 감사의 사연을 보낸 박진희씨가, 스승의날에는 멀리 천안에서 선생님께 감사의 사연을 보낸 김은경씨가, 동생의 성년식을 가장 먼저 축하하고 싶다는 장윤정씨 등이 행운의 기회를 잡았다.
고객이 보낸 사연과 사진으로 제작된 이번 전광판 광고는 삼성동 소재 유화빌딩 전광판에 각 기념일에 맞춰 정오부터 3~4분마다 1회씩 계속 게시된다.
한편 동영상 사연은 영원히 간직할 수 있게 CD로도 제공되며, 또 당첨자에게는 라네즈 봄 신상품 아쿠아 시리즈(아쿠아 라이트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위민닷컴이 제공하는 패션모자, 쌈지의 고급 가죽 지갑 등의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된다.〈한상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