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카임 오투마스크^빨간통 패니아 등 특징 알려
을 끌었다.
도도앤컴퍼니의 이번 행사는 신제품의 홍보를 TV 등 매체에 국한시키지 않고 직접 소비자에게 부딪쳐 홍보와 시장 반응을 알아보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었다. 도도앤컴퍼니는 이번 상품으로 기초화장품에서 자사의 입지를 더욱 튼튼히 하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이소카임 오투마스크 프로그램 28'은 산소 피부반응 화장품으로서 산소 순환 작용에 의해 피부결의 정돈과 촉촉한 피부완성을 지향하는 제품으로 다단계 효과를 거쳐 산소작용에 의한 피부변화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에센스, 마스크, 시트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