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도도앤컴퍼니 신제품 홍보 가두캠페인이소카임 오투마스크^빨간통 패니아 등 특징 알려
도도앤컴퍼니(대표 최규근)는 최근 서울 명동, 강남, 종로에서 `이소카임 오투마스크 프로그램 28'의 제품 홍보를 위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가두캠페인 행사에는 임직원과 대리점 직원이 참여해 이소카임 오투마스크 프로그램 28과 빨간통 패니아의 샘플을 소비자들에게 나눠주어 눈길
을 끌었다.

도도앤컴퍼니의 이번 행사는 신제품의 홍보를 TV 등 매체에 국한시키지 않고 직접 소비자에게 부딪쳐 홍보와 시장 반응을 알아보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었다. 도도앤컴퍼니는 이번 상품으로 기초화장품에서 자사의 입지를 더욱 튼튼히 하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이소카임 오투마스크 프로그램 28'은 산소 피부반응 화장품으로서 산소 순환 작용에 의해 피부결의 정돈과 촉촉한 피부완성을 지향하는 제품으로 다단계 효과를 거쳐 산소작용에 의한 피부변화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에센스, 마스크, 시트로 구성되어 있다.

김준한 기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