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컬러^아이섀도 결합 빠르고 간편한 화장 장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송운한)이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펄 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엔시아 샤이닝 컬러 세트'를 출시했다. 엔시아 샤이닝 컬러 세트는 `엔시아 샤이닝 립 컬러 s1호'와 `엔시아 샤이닝 듀얼 아이 컬러 s1호' 두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아이섀도와 립 컬러를 하나의 세트로 한 실용적이고 편리한 메이크업 세트라는 것. 립글로스의 촉촉함과 립스틱의 선명한 색상 표현 효과를 결합한 `엔시아 샤이닝 립 컬러'는 Cooling effect의 롤링감으로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샤이닝 듀얼 아이 컬러는 2001년 여름을 대표하는 색상인 블루와 화이트를 사용하여 시원한 눈매를 표현하고 클리어 크리스탈 파우더(Clear Crystal Powder)를 사용하여 가시광선의 투과도를 높였고, 빛의 정가난 반사를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하이 비전 시스템(High Vision System)을 적용, 색상 표현력이 우수하다.

엔시아 샤이닝 컬러 세트는 여름철 더욱 과감해지고 튀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포착하여 아이 컬러에는 자연스럽고 화려한 펄을, 립 컬러에는 글로시함을 한층 더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엔시아 샤이닝 립 컬러'에는 특허 출원한 `캐스터 오일 프리 립스틱(특허 출원 1999-52040)'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색소 분산성과 발색력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컬러의 안정성을 증대시켜 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