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체형따라 검진-분만위치 자유롭게 조정 가능

(주)아성바이오텍 시판

(주)아성바이오텍(www.asungbiotech.com)의 다기능 검진!분만대인 'COZY(이하 코지)'가 산부인과 개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 열린 키메스 2002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 코지는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직접 제작한 제품으로 다양한 자세조정(상하)이 용이한 가변형 검진!분만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임산부의 체형에 따라 검진 및 분만위치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Foot Plates'를 도입해 기존의 Knee Clutches에서 가졌던 산모들의 거부감 및 불편함을 해소하였으며, Knee Clutches도 별도로 제공, Foot Plates와 손쉽게 교환 설치할 수 있도록 해 소수술 및 좌식분만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이밖에 기존의 검진대에 사용되던 유압식 방식을 탈피해 세계 최고품질의 스위스 마그네틱사의 전시실린더를 채용, 유압식에서 발생한 오일 누수와 같은 불편함은 물론 진료시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임으로써 임산부와 의사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아성바이오텍 관계자는 "지난 키메스 전시회에서 전 세계 14개국 바이어들을 통해 100만 달러 이상의 수출계약이 성사되었고 현재 전국 산부인과 의사들로부터 제품 구매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성바이오텍은 의료용 소프트웨어 'VSO'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은 의료기기 전문업체로 2003년 초 코스닥 등록을 준비중이며, 현재 코지 대리점을 모집중이다. (상담전화 02-522-2192).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