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랑' 고객 감사 대규모 이벤트도 실시




태평양(사장 徐慶培)은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기획세트를 마련하고 고객만족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아모레 5월 가족사랑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마련해 대대적인 선물세트 붐 조성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5월에도 다양한 선물세트로 150여 억원의 매출을 올린 태평양은 올해도 라네즈와 아이오페, 마몽드, 스템III, 미래파, 오딧세이, 미스쾌남, 해피바스, 유니크 등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된 실속있는 기획세트를 마련해 놓고 지난해보다 약 20% 증가한 180여 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아모레 5월 가족 사랑 고객 감사 이벤트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사랑'이라는 주제로 아모레 고객 2001명에게 효도 여행상품권, 종합건강진단, 휴대폰, 라네즈 2종 세트 등의 행운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21일까지 화장품 전문점에 비치돼 있는 응모엽서에 선물세트 단상자에 부착된 스티커형 쿠폰을 뜯어서 부착하거나 낱개 제품 단상자 윗부분을 오려 붙인 뒤 주소, 전화번호, 성명, 주민등록 번호, 구매 전문점 등을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한편 구매한 전문점에서 5월21까지 직접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 추첨은 6월 초에 있을 예정이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 및 인터넷 홈페이지(www.amore.co.kr)에 고지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