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금액 이상 구입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메소니에는 최근 아이크림을 출시하고 전문점 판매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눈 주위 전문 크림의 출시와 함께 민족 최대명절인 설,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입학 시즌 등이 있는 2월을 맞아 전문점의 실질적 판매증진을 위한 것.

이에 따라 나드리는 아이크림 기획세트와 에센스 기획세트를 마련하고 전문점 대상의 특별행사를 갖고, 메소니에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의 제품에 대해 전문점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구입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메소니에 아이크림 기획세트는 이너케어 에센스(10㎖)와 이너케어 크림(10㎖)이 내장되어 있으며 에센스 기획세트에는 메이크업 베이스(10㎖)와 리퀴드 파운데이션(10㎖), 그리고 이너케어 크림(10㎖)으로 별도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기초 2종세트에 5색상의 립 콜렉션과 듀얼 아이 브로우 및 이너케어 크림을 내장했으며 기초 3종세트에는 브러쉬세트와 에센스(20㎖) 제품을 함께 내장해 실속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최근 선보인 메소니에 이너케어 아이크림은 대나무 추출물의 고보습 성분의 아이전용 제품으로 눈가 피부의 궁극적인 탄력저하와 건조감을 해소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소니에 브랜드 매니저 김남욱 대리는 이번 전문점 사은 행사를 위해 마련한 기획세트에 대해 “2월 선물의 달을 맞아 소비자의 구매심리와 전문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기획세트를 준비함으로써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