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전부터 인터넷 쇼핑몰서 하루 70개 이상 팔려 '인기'

○…최근 피어리스가 출시한 립 메이크업제품인 '피어틴트'가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것.

특히 피어리스의 이번 피어틴트는 립 메이크업의 새로운 개념의 틴트제품으로 외국에서는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으나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됐으며 현재 일부 화장품사들이 이 같은 제품을 구상하고 있는 중.

현재 피어리스의 피어틴트는 지난 3주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해 지난주 말 한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하루에 70개가 팔리는 등 대부분 쇼핑몰에서 인기가 최고로 높은 제품으로 선정.

따라서 이들 판매점들이 제품을 구하기 위해 피어리스 측에 구매 요청을 하고 있지만 피어리스는 처음에 몇 만개 정도의 초도 물량만 생산했기 때문에 적기에 공급을 하지 못하고 있으며 공장에 생산을 요구하고 있는 실정. 이와 관련 피어리스 측은 “피어틴트가 이 같이 잘 팔릴 줄은 생각하지 못했다”고 밝히고 “현재 제품을 달라는 요구가 많아 영업부 자체적으로도 많은 문제를 안고 있으며 앞으로 브라운계통의 제품을 다시 생산할 방침”이라고 설명.

또 “피어틴트는 시간이 흐르면 각질 등이 일어나는 기존의 립스틱이나 반짝거리고 쉽게 지워지고 머리카락 등이 달라붙는 립글로스의 문제점을 말끔히 해소했다”고 말하고 따라서 “피어틴트는 립스틱과 립글로스라는 기존의 정형화된 립 메이크업의 방법과는 다르게 입술에 엷은 색을 입혀 아침에 바른 색감을 하루종일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전혀 새로운 제형의 립 메이크업 방식의 신제품”이라고 강조.

특히 “헐리웃의 카메론 디아즈와 기네스 팰트로 등의 해외 톱스타와 국내에서 선풍적인 관객동원을 보여준 엽기적인 그녀에서 유명해진 전지현의 투명한 립 메이크업제품이 이번 피어리스가 내놓은 제품과 동일하다”고 설명.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