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수·올리브유 주성분…미용효과 극대화

과일나라화장품
최근 과일나라화장품(대표 김영돈)이 2002년 첫 신상품으로 각질관리 전문케어 「터치테라피를 출시했다.

터치테라피는 '터치테라피 에스테틱 마사지크림'과 '터치테라피 에스테틱 필링젤' 두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각질을 자극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어 여성의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컨셉이란 것이다.
또 이 제품은 과일수와 내츄럴 에몰리엔트인 올리브오일을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였으며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주관리, 월관리로 각질관리를 세분화한 효과적인 각질 케어 제품이다.

따라서 터치테라피 에스테틱 마사지크림은 세안 후 적당량을 펴 바른 후 1분 정도 기다렸다가 물기가 촉촉히 생기면 피부결에 따라 2~3분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마사지크림의 잔여물 및 각질은 티슈나 물로 닦아주면 되고 터치테라피 에스테틱 필링 젤은 세안 후 적당량을 펴 바른 후 피부 노폐물과 묵은 각질이 밀려나올때까지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구어 준다.
피부 타입에 따른 터치테라피 에스테틱 마사지크림 사용방법의 경우에는 건성피부는 주 1회를 중성피부는 주 1~2회, 지성피부는 주 2~3회를 사용하고 터치테라피 에스테틱 필링 젤은 건성피부는 주 1회, 중성피부는 주 1~2회, 지성피부는 월 2회이라고 과일나라화장품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