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헬스케어 전문 벤처기업 ㈜메디다스(대표이사 김진태)는 최근 실시한 2001년 4/4분기 정기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의원은 71.4%, 약국은 80.3%를 기록해 고객만족도가 꾸준히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메디다스가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의 만족, 불만족 정도에 따른 세부사항을 청취 및 개선하기 위한 것으로, 분기마다 1번씩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의학신문 bosa@bosa.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전공의 떠난 의료현장 지키던 부산대병원 교수 사망 엔비디아 신약발견 생성형 AI 공개 삼천당제약, GLP-1 경구제 美 독점판매 텀시트 체결 日 ‘연쇄상구균 독성쇼크증후군’ 증가…치명률 21.7% 임현택, “집에 갈 박민수 차관과 왜 대화합니까?” 전공의 이탈 따른 병원 경영난 병원에 기본 책임 서울대병원 의약품 대금결제 연장 요구에 난감 전공의 떠난 의료현장 지키던 부산대병원 교수 사망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e-헬스케어 전문 벤처기업 ㈜메디다스(대표이사 김진태)는 최근 실시한 2001년 4/4분기 정기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의원은 71.4%, 약국은 80.3%를 기록해 고객만족도가 꾸준히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메디다스가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의 만족, 불만족 정도에 따른 세부사항을 청취 및 개선하기 위한 것으로, 분기마다 1번씩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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