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메이크업 통해 소비자 인지도 높여

찾아가는 이벤트로 널리 알려진 한국화장품 (대표이사 김두환)이 전국 유명 호텔 수영장에서 '호텔 야외수영장 메이크업쇼'를 실시, 더운 날씨를 피해 도심 속의 수영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펼쳐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01년 한국화장품의 시판 영업 활성화 방안으로, 타사에서 일반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기존의 거리나 백화점 메이크업 쇼와는 차별화된 수영장에서의 이벤트를 통해 대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최근 서울 타워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실시된 메이크업 쇼에서는 호텔 수영장에 별도의 무대를 마련해 입장한 고객들에게 한국화장품 소속 5명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바캉스 메이크업 강좌를 진행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와, 여름철 피부 타입별 관리법에 대해 1:1 상담을 통한 뷰티 카운셀링으로 여름철 건강미인 연출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했다.

한편, 현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한국화장품의 다양한 여름 썬탠 제품 등을 사용해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한국화장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효과를 얻고있다. / 한상익 기자 hansangik@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