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행경향에 대한 미용강좌 및 메이크업 실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최고의 겨울 레저 스포츠 공간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스키장에서의 메이크업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여가를 즐기는 현장으로 찾아가 브랜드의 이미지를 관리하고, 고객과 더 가까운 관계를 형성하는 고객밀착 현장마케팅을 실시했다.

최근 보광 휘닉스 파크 스키장에서 3일동안 「2002 Snow with CaLLI」란 슬로건을 내걸고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하얀 눈속에서 칼리와 함께한 진한 추억의 장을 만들어 줌으로써 한국화장품의 이미지를 강화시키는데 주력하였다.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유용한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제품 홍보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스키장 내 카페와 실외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카페테리아 실내에서는 2002년 유행경향에 대한 미용강좌와 함께 화려한 메이크업 쇼가 펼쳐졌다. 미용강좌와 메이크업 쇼는 패션, 뷰티 트렌드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20대 초반의 젊은 여성들이 모여들어 성황을 이루었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섬세한 손놀림과 2002년의 패션, 뷰티 트렌드를 짚어주는 멘트 한마디 한마디에 고객들의 눈과 귀가 집중된 가운데 시종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직접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고 대형 칼리 포스터 앞에서 칼리의 모델이 되어 즉석 사진 촬영을 하는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고객들은 직접 칼리제품을 자신의 피부에 시연해보면서 자신의 피부타입도 알아보고, 피부타입별로 겨울철 피부관리 요령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스키장에서 스키를 즐길 때 가장 큰 장애물이 되는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었다.

특히 국내최초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은 한국화장품(주) 칼리의 썬스탑 크림 등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 들을 사용한 스키장 메이크업 서비스가 많은 호응을 받았다는 것.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