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메이크업 고급화 통해 브랜드로 육성할 방

자수정 성분이 배합해 뛰어난 사용감 부여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은 럭셔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높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럭셔리 퍼퓸 파우더와의 디자인적인 라인업을 통해 최대의 고급감을 부여하였으며 품질면에서도 세계 5대 보석성분 중의 하나인 자수정 성분을 배합하여 월등한 사용감으로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란 것.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소비가 고급 수입 브랜드 시장과 중저가 합리형 소비 시장으로 점차 양극화되는 현상을 보이는 가운데, 고급 수입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대체할 만한 국내 럭셔리 제품을 선보여 국내 시판 시장에서 포인트 메이크업의 고급화를 추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넬화장품은 일차적으로 럭셔리 스타일리쉬 립스, 럭셔리 스타일리쉬 아이즈, 럭셔리 스타일리쉬 치크, 럭셔리 컬래쉬 마스카라 등의 4종 12품목을 출시하고 입큰 전문점을 중심으로 선별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가격대 또한 고급 포인트 메이크업 시장을 리딩할 만한 가격대로 운영함으로써 전문점주에게 메리트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12월 2002년을 봄을 겨냥한 럭셔리 메이크업의 광고 촬영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시장 진입 준비를 마친 이넬화장품은 고급감을 주는 광고 홍보 및 기타 프로모션 액션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이넬화장품은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개발된 럭셔리 메이크업을 국내 최고의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로 포지셔닝해 나가고 국내 포인트 메이크업 시장의 리치 마켓인 고급 시장을 공략하고, 럭셔리한 용기 디자인과 색상 구성으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나가면서, 명품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