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부터 13일까지 풍성한 고객사은 행사

LG생활건강 시판 대표브랜드 이자녹스의 바디라인 '녹스 리프트'가 7월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동안 풍성한 고객사은 행사를 개최한다.

이자녹스측은 셀프경락 세럼인 '녹스리프트 V세럼(45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엔 스페셜셀렉션'과 '바디용품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녹스리프트 W세럼(200ml)' , '녹스리프트 S세럼'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바디용품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녹스 리프트는 바디 슈트 테크(Body Suit Tech)로 매끈한 라인을 살리는 기능성 탄력라인으로 얼굴 라인을 살려주는 V세럼과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S 세럼, 힙과 가슴 라인을 살려주는 W세럼과 슬리밍 기능이 있는 워시의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자녹스 녹스 리프트 세럼은 3종류가 있다. 먼저 이자녹스 녹스리프트 V 세럼, 45ml/ 60,000원선 (주름/미백 이중기능성)은 얼굴에 탄력 강화로 V라인을 살려주는 V라인 전용 마스크 패치가 내장된 기능성 탄력 세럼으로 탄력 마스크를 쓰고 있는 것처럼 피부를 팽팽하게 감싸면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이자녹스 녹스 리프트 S 세럼(200ml/35,000원선)은 S라인 몸매로 만들어주는 기능성 탄력/슬리밍 전용 바디 제품으로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감이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지친 피부에 실크같은 매끄러움과 탄력감을 부여하는 젤타입 바디 슬리밍 세럼이다.

이자녹스 녹스 리프트 W 세럼( 200ml/35,000원선)은 가슴, 힙 라인에 탄력 및 퍼밍 효과로 아름다운 W라인을 형성해주는 기능성 세럼으로 풍부한 영양감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며, 속옷에 묻어나지 않는다.

이자녹스 녹스 리프트 바디 슬리밍 워시(390ml/ 25,000원선)는 탄력과 슬리밍 효과를 주는 바디워시 제품으로 상쾌한 사용감과 함께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 계열의 플로럴 향취가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있게 가꾸어 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