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부터 2월17일가지 메사팝콘 홀서

한국화장품

한국화장품(주) 프레나가 이달 26일 막이 오르는 오디뮤지컬컴퍼니의 화제의 뮤지컬 「더 리허설」과 함께 공동프로모션을 펼친다.

「피터팬」,「캣츠」등 수많은 뮤지컬의 타이틀롤을 맡아온 한국 뮤지컬계의 대모 윤복희, 만능 엔터테이너 탤런트 허준호, 뮤지컬계의 스타 유희성, 전수경, 그리고 이외에 전문 뮤지컬 배우 20여명이 출연하는 「더 리허설」은 「뮤지컬 쇼」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뮤지컬을 표방한 작품이다. 뮤지컬 콘서트 하루 전 날의 리허설 현장을 배경으로 실제 공연의 리허설에서 벌어지는 연출자와 배우들간의 갈등, 수많은 뮤지컬의 명곡들과 화려한 안무, 백스테이지에서 벌어지는 천태만상이 뒤섞인 「더 리허설」은 쇼와 드라마의 절묘한 만남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실제 뮤지컬보다 더 짜릿하고 생동감있는 리허설 현장을 관객들이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6일부터 2월 17일까지 남대문 메사 팝콘홀에서 총 33회에 걸쳐 펼쳐지는 이번 공연과의 공동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채롭게 진행된다. 한국화장품은 18일부터 진행되는 프레나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에게 공연 초대권을 경품으로 주고, 또한 프레나 홈페이지내의 프레나 동호회 회원들에게 공연 20% 할인 쿠폰을 메일로 발송한다.

공연장에서는 뮤지컬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레나 파우치 3종 리플렛의 샘플링을 실시하며, 이와 함께 프레나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마스크, 프레나 인텐스 아쿠아 크림 외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화장품(주)의 프레나 브랜드 매니저 정필회 과장은 「프레나의 주요 타겟인 20대 중반 이상의 커리어우먼들은 여가시간의 많은 부분을 영화, 음악, 연극, 뮤지컬 등 대중문화상품을 소비하는 데 쓰며, TV, 신문 등 매스미디어와의 접촉시에도 대중문화 컨텐츠에 대한 집중도가 매우 높다.」면서, 소비자에게 보다 친밀하고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이런 수준 높은 대중문화상품과의 공동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나는 지난해 각사에서 출시한 프리미엄급 화장품들 중에서 「20대 중반이상의 도심직장여성의 생활환경 대응화장품」이라는 확실한 타겟팅에 의한 브랜드 컨셉에 따른 제품특성과 디자인, 프로모션 활동 등을 통해 독특한 브랜드 자산을 축적하는 데 성공, 최근 매출이 뚜렷한 상승곡선을 그리면서 칼리에 이어 한국화장품(주)의 새로운 주력브랜드로 자리잡아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