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수분 보유 능력 및 주름개선 효과 뛰어나

오마샤리프화장품....15일 리츠칼튼호텔서 발매식 가져

누에고치에 들어있는 실크를 원료로 한 화장품이 나왔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지난 15일 리츠칼튼호텔에서 그동안 포쉬에연구소와 농업과학기술원 잠사곤충부가 공동으로 기초 및 실용화 연구를 수행해 특허를 출원한 실크 프로테인 함유 화장품인 [RE 20] 발매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오마샤리프에 따르면 실크프로테인을 함유한 크림 화장품과 다른 일반 크림화장품과 피부의 수분함량 측정기를 20명의 피 시험자를 대상으로 피부 수분 보유능력을 평가한 결과 천연보습인자가 다른 화장품 보다 45-49%가량이 세럼의 경우에도 32%가량이 각각 더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혔다.

또 사람의 유아세포를 이용해 실크프로테인의 피부세포의 성장률을 시험한 결과 실크프로테인 0.5-1.0% 영역에서 45%의 성장률을 나타내 주름개선 효과에서도 매우 탁월한 결과를 얻어냈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과에 따라 오마샤리프는 피부 청정라인과 피부 최적 라인, 피부개선 라인, 피부 혁신 라인 등 피부의 관리를 비롯한 각각의 피부 증상과 고민에 따른 4단계 유형의 제품을 출시했다.

우선 피부 청정 라인은 피부 정화를 목적으로 에센셜 실키 클린징 젤과 에센셜 실키 클린징 폼 등 두 가지 제품을 피부 최적라인은 유슈분 부족 및 불균형 피부를 위해 엔리치 실키 소프너,엔리치 실키 모이스처 라이저로 각각 구성돼 있다.

그리고 피부 개선 라인은 리바이브 실키 세럼, 엘라스틱 실키 팩, 수딩 실키 세럼, 뉴 티리티브 실키 크림, 뉴트리티브 실키 마사지,하이드로 실키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의 탄력과 손상등을 위한 것이며 피부혁신 라인은 노화방지와 회트닝을 위한 것이란 것.

**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