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동아 TV서 제작해 8월 중순 방송 예정

건강한 피부 자신감 ㈜이지함화장품(대표 김영선)은 금년 전속 모델로 활동할 일반 모델 남녀 각1명을 뽑는 ‘제2회 모델 선발대회’를 채널 동아와 함께 7월 3일 개최한다.

▲ 이지함화장품 모델 선발대회
이지함화장품은 오는 7월3일 남녀 모델선발대회를 동아TV와 공동으로 개최한다. 사진은 포스터
이지함 화장품은 2007년에도 채널 동아와 손잡고 이지함만을 위한 ‘SHOW YOUR FACE 시즌2(쇼 유얼 페이스 시즌 2)’라는 단독 프로그램을 개설 방영한바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8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이지함 화장품 전속모델이 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통과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구성된다.

2008년 모델 역시 같은 방식으로 선발된다.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8명의 본선 진출자가 최종 이지함 화장품 모델이 되기 위해 벌이는 다양한 볼거리와 영상을 담은 ‘SHOW
YOUR FACE ’ 는 3부작으로 구성되어 동아 TV를 통해 8월 중순부터 방영 될 예정이다.

이지함 화장품은 ‘예쁘다’ 가 아닌 ‘건강하고 당당한’ 이미지의 건강한 피부와 지성미, 자신감을 보유한 후보를 최종 모델로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7월 3일, 8명의 본선 진출자를 뽑는 모델 선발대회에는 이지함 화장품 김영선 대표, 청담 이지함 피부과 지혜구 원장, 유 신 헤어 디자이너, 김영미 스타일리스트, 김 병국 포토그래퍼, 등 국내 내로라 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 5분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피부, 헤어, 스타일, 잠재된 끼와 표현력 등을 심사한다.

이지함 화장품 김영선 대표는 “2007년 방영되었던 ‘SHOW YOUR FACE 시즌 1’이 시청률 1위를 한 달 이상 고수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며 “그 여세를 몰아 2008년에도 인위적인 아름다움 보다는 이지함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외모’의 소유자를 뽑기 위한 이지함 화장품 뷰티 모델 선발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동아TV와 이지함 화장품이 주최하는 이번 모델 선발 대회는 7월 2일까지 동아 TV 홈페이지(http://www.dongahtv.com)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참가자격은 국내 만 19세 이상 남,녀로 건강한 아름다움이 자신 있는 분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