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복합 처방이 탈모 방지 및 양모 효과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 www.somangcos.co.kr )이 한방복합처방이 함유되어 탈모방지, 양모 효과가 탁월한 '다나한 모(毛)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다나한 모(毛) 헤어토닉'은 의약외품으로, 감초, 상백피, 작약, 인삼 등의 한방 성분들이 모발의 음양균형을 되찾아 주고 모근을 건강하게 가꾸어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준다.

주 성분인 감초는 '약방에 감초(甘草)'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가장 많이 쓰이는 한약재로, 모든 약재와 조화를 이루며 효능을 증가시켜 준다. 또한 항염 작용과 함께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게 특징.

상백피는 항균작용이 뛰어나 두피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며, 유해 활성산소를 중화해준다. 인삼은 두피의 염증을 완화시켜 손상받은 두피 및 모발의 회복을 도와 주며, 작약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 제품은 'SMH Complex'가 함유되어 탈모 예방에 탁월한 '다나한 머치모' 헤어케어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두피 스케일링에서 마사지까지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홈 케어가 가능하다.

'SMH Complex'란 검은콩, 검은쌀, 검은깨, 익모초 성분이 모발에 생기를 부여하고, 두피의 청결 및 영양 공급, 원활한 turn over를 통해 큐티클 및 두피를 보호해 주고, 보습 및 모질 개선과 항염증 작용을 통해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 주는 소망화장품만의 특허 성분.

'다나한 모(毛) 헤어 토닉'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그리고 뷰티크레딧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beautycredit.co.kr) 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