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매니저 뷰티 카운셀러 46명 일본 태국 연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이 진행한 우수사원 선정 포상제도가 화제다.

▲ 더페이스샵 우수매니저 해외연수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뛰어난 활약을 한 우수 매니저와 우수 뷰티 카운셀러를 대상으로 지난달에 일본과 태국을 방문하는 해외연수를 두차례 실시했다.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태국 푸켓에서 열린 ‘스마일퀸’ 연수 모습.
더페이스샵은 은 국내 매장의 우수 매니저와 ‘스마일퀸’으로 선정된 우수 뷰티 카운셀러를 대상으로 단기 해외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2007년 한 해 동안 매장에 기여하고 친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우수 매장의 매니저 32명을 선정, 지난달 18일부터 22일까지 일본에서 해외연수를 실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우수 매니저 해외연수는 복지제도의 하나로, 더페이스샵 가족으로서 소속감을 부여하고 우수 매니저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수에 참여한 매니저들은 일본 오사카와 교토 등을 방문해 일본 화장품 시장 동향을 파악했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친절한 고객 응대와 서비스 정신을 발휘하고 우수 매장 선정에 기여한 뷰티 카운셀러 14명을 ‘스마일퀸’으로 뽑아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태국 푸켓에서 ‘2008년 스마일퀸 해외연수’를 진행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늘 현장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는 매니저와 뷰티 카운셀러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신뢰받는 국민 브랜드에 걸맞는 서비스 수준을 갖춰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