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원들 능력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터전 제공

박종현 ㈜유니코스 대표이사 시무식서 밝혀

올해 유니코스는 현장영업력 강화,브랜드파워 강화,조직원 능력개발에 중점을 두어 수익창출에 총력을 기울여 나간다는 방침을 세웠다

고객만족·인간존중·가치창조를 경영이념으로 빠른 성장 속에 중견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가 지난 2일 박종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2년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힘찬 결의를 다졌다.

박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전 임직원이 일심동체가 되어 회사발전을 위해 노력해준데 대해 감사와 격려를 전하며 지난 해까지 어려웠던 역사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도약과 번영을 위해 전 임직원들이 배전의 노력을 기울려 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슬기롭게 대처해 유니코스가 다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한 해가 되기 위한 과제로 현장영업력 강화,브랜드파워 강화,조직원능력개발이라는 경영방침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 같은 방침을 바탕으로 목표달성과 수익창출에 총력을 기울이고,차별화 되고 경쟁력 있는 선진 마케팅 기술을 더욱 보강 업-그레이드 시켜나가고 역량 있는 인재가 그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기업을 주도해 갈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해 줄 수 있는 조직문화의 변신을 추구해 나갈 것을 제언하면서 유니코스가 하나의 힘으로 결집할 때 올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내실 경영을 바탕으로 매출목표와 수익목표 달성을 통한 수익성 확보가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을 강조하며 유니코스가 더욱 부강한 모습으로 새롭게 거듭날 수 있도록 전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우수한 제품력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온 유니코스는 임오년 새해에도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제품개발과 서비스 향상에 전력하여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공고히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는 정기승진자에 대한 사령장 수여와 유공사원에 대한 표창도 함께 있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