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 녹용 함유된 프리미엄급 미백 한방화장품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 www.somangcos.co.kr)이 발효 미백 한방화장품 ‘다나한 효용 미백’을 새로 내놨다.

‘다나한 효용 미백’은 백옥같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방 복합체 설희단(雪熙丹)과 녹용을 저온숙성 생(生)발효시켜 피부의 원기를 회복시켜 주는 프리미엄급 발효 미백 한방화장품으로 제품라인은 수액(160ml), 유액(140ml), 에센스(50ml), 크림(50ml) 4종이다.

이 제품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에 힘을 주는 발효 녹용을 주 성분으로, 식물성 콜레스테롤과 레시틴으로 리포좀화하여 피부흡수율을 한층 더 높인 30가지 한방 복합 처방인 ‘삼십홍보단’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한방복합체인 ‘설희단(雪熙丹)’으로 백옥같이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식약청 인증 미백 기능성 한방화장품이다.

주성분인 효용진액은 유산균을 이용, 최상급의 러시아산 녹용을 저온 숙성 공법으로 생(生)발효시켜 담아낸 효능 성분으로 피부의 원기회복을 도와준다.

‘설희단(雪熙丹)’은 고삼, 율무, 상백피, 약쑥, 수세미, 백작약의 6가지 한방 성분 복합체로 칙칙해진 피부를 백옥같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삼십홍보단’은 피부에 생기를 줄 ‘기(氣)’ ㆍ촉촉함과 윤기를 줄 ‘수(水)’ㆍ피부를 맑게 해줄 ‘혈(血)’을 테마로 구성된 한방 약재 30가지의 한방복합처방으로 발효 녹용과 함께 홍삼, 상백피, 약쑥, 당귀, 영지버섯, 신성초 등이 함께 처방됐다.

소망화장품 마케팅부 신미경 부장은 “다나한 효용 미백은 지난해 출시되어 이미 프리미엄급 한방화장품으로 확고한 입지를 잡은 다나한 효용과 마찬가지로 발효 녹용을 주 성분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한방복합체 ‘설희단’을 더해 피부에 활력을 줌과 동시에 빛처럼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다나한 효용 미백’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내 화장품코너,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www.beautycredit.co.kr)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