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360명 딸기 농장 체험..18일 접수마감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가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봄맞이 새콤달콤 딸기 여행’ 온라인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 스킨푸드 딸기 테마 이벤트
스킨푸드 소비자 300여명을 충남 논산딸기 농장으로 초청하는 테마 여행을 18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3월 18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서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80명을 선정,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360명이 충남 논산의 딸기 농장으로 떠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방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복분자 보양 키트(복분자 샘플 5종)와 황사 대비 클렌징 5종 키트, 딸기 체험 기념 수건, 복분자 라인, 사과 식초 클렌징 라인, 블랙슈가 마스크 등 스킨푸드 대표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스킨푸드는 2008년 상반기 주력 상품인 복분자 라인의 연상 아이템으로 딸기를 이번 여행의 테마로 잡았으며, 신선하고 깨끗한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맛 보는 딸기 따기 체험뿐만 아니라, 직접 딴 딸기를 고객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 했다고 밝혔다.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잡은 여행 이벤트는 스킨푸드 브랜드 컨셉이 살아있는 푸드 체험 이벤트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지금까지 사과 여행, 고구마 여행, 흑설탕 여행 등 테마여행이 연 3회 이상 실시돼온 행사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