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360명 딸기 농장 체험..18일 접수마감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가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봄맞이 새콤달콤 딸기 여행’ 온라인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 스킨푸드 딸기 테마 이벤트 스킨푸드 소비자 300여명을 충남 논산딸기 농장으로 초청하는 테마 여행을 18일까지 진행한다. |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방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복분자 보양 키트(복분자 샘플 5종)와 황사 대비 클렌징 5종 키트, 딸기 체험 기념 수건, 복분자 라인, 사과 식초 클렌징 라인, 블랙슈가 마스크 등 스킨푸드 대표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스킨푸드는 2008년 상반기 주력 상품인 복분자 라인의 연상 아이템으로 딸기를 이번 여행의 테마로 잡았으며, 신선하고 깨끗한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맛 보는 딸기 따기 체험뿐만 아니라, 직접 딴 딸기를 고객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 했다고 밝혔다.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잡은 여행 이벤트는 스킨푸드 브랜드 컨셉이 살아있는 푸드 체험 이벤트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지금까지 사과 여행, 고구마 여행, 흑설탕 여행 등 테마여행이 연 3회 이상 실시돼온 행사다.
정부재 기자
boojae@bo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