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럭셔리 아이크림 출시..3개국 공동 개발

아이크림 하나로 눈가주름, 처짐 등 7가지 피부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획기적인 제품이 나왔다.

▲ 코리아나 럭셔리 아이크림
코리아나 화장품(사장 유학수 www.coreana.com)이 최근 출시한 고기능 아이크림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 인텐시브 크림(25ml/ 250,000원)’이 바로 그것.

이 제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ㆍ스페인의 화장품 원료 개발 기업과 20년 동안 축적된 코리아나의 기술력이 합쳐 개발된 제품으로 아이크림 하나로 주름개선을 비롯해 7가지 눈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특히 눈가 피부의 최대 고민인 주름과 다크써클 뿐만 아니라 잔주름, 처짐, 아이백, 부기, 건조함 등 눈가 피부의 7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소해 준다.

코리아나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 인텐시브 크림은 주요 성분인 ‘리커버리 팩터(Recovery Factor)’가 눈가 주름 개선에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리커버리 팩터’는 펩타이드 원료 개발 분야에서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스페인 리포텍社, 프랑스 세더마社와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 등 3개국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된 것으로, 나노 바이오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EGF, 일명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송로버섯, 6가지 식물 추출물로 이루어진 e-브라이트닝 팩터 등 각종 유효 성분 함유로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게다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터키산 장미에서 추출한 로즈 앱솔루트 함유로 깊고 품격있는 향까지 더해져, 눈가 피부의 노화가 시작된 여성들에게 아이크림의 명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숙 럭셔리 브랜드 매니저는 “얇고 움직임이 많은 눈가는 피부노화가 가장 빨리 시작되는 곳으로 주름 또한 쉽게 발생한다”며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 인텐시브 크림은 코리아나 창립 20주년 대표 제품으로 3개국 피부 과학이 결집된 브랜드”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