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베이스 기능 강화된 신제품으로 탄생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에서 ‘이자녹스 WHITE X-Ⅱ+ 선밤 어드밴스드 (SPF50+, PA+++)’가 새로 나왔다.

▲ 엘지생활건강 이자녹스 선밤
이 제품은 2006년 업계 최고의 히트 제품이던 선밤을 신개념의 선밤 어드밴스드로 재탄생 시킨 브랜드로 버드존(Bird Zone)케어 기능이 탁월하다.

특히 코어 부분 DR(Difused Reflection) 분체의 적용으로 햇빛 노출이 심한 버드존(콧등, 볼 등 돌출된 부분)을 집중보호하는 한편 SPF Boosting 효과 및 주름, 모공 은폐효과를 부여해 주면서도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는 사용감도 특징이다.

또한 퍼프를 이용하여 톡톡 두드려 바르는 산뜻한 밤 타입 화장품으로 프라이머 기능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의 신개념 선제품 이라는게 회사측 설명.

이밖에 하루 한번 사용으로 8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강력한 워터 프루프 효과와 메이크업베이스 기능도 수행한다.

여기에 멜라키트 및 케라티노키트 성분에 의한 피부 미백 효과, 셀리언스 성분의 항산화 작용에 의한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해 준다고 한다.

기초 화장 마지막 또는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 주거나, 선크림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선크림 사용 다음 단계에 발라주는 방법으로 사용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