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X-II+ 레볼루션 세럼 출시..이벤트도

LG생활건강에서 ‘이자녹스 WHITE X-II+ 레볼루션 세럼’이 새로 나왔다.

이 제품은 3월 출시되는 이자녹스 화이트닝 라인 중 대표 브랜드로 블랙케어와 레드케어를 동시에 수행해 밝고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해 주는 피부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액정(LC) 유화제형으로 피부친화성이 뛰어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이자녹스 WHITE X-II+ 레볼루션 세럼<사진>은 LG 독자 미백성분인 멜라키트(Mela-kit)-[알부틴의 300배 멜라닌 합성저해 효과(IC50)]가 멜라닌 합성의 최초 신호를 차단(SCF receptor 활성저해)하기 때문에 멜라닌 생성의 근본적 억제는 물론 기미까지 없애주는 신개념의 미백 효과를 낸다.

또한 三白(백송,백목련,백합) 자연숙성 추출물로 구성된 퓨어키트 성분이 피부의 미세염증으로 인한 붉은기, 칙칙함 및 누런기 개선효과가 뛰어나다.

게다가 세포간 지질로 구성된 피부 표면과 유사한 멀티 라멜라 액정(LC)제형으로 피부친화성, 보습 지속력, 피부보호 효과가 탁월하고, 실크처럼 매끄럽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 WX-II+ 레볼루션 세럼 출시 기념 이벤트도 명동에서 개최한다.

LG 화장품 브랜드샵 ‘뷰티플렉스’ 명동점(에이 클라스점)에서 28일 오전 10시 부터 진행될 이벤트는 ‘3월1일 멜라닌 독립혁명’을 테마로 오후 3시, 5시 두차례에 걸쳐 도우미 10여명이 태극기와 함께 이자녹스 제품을 샘플링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