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10만원 화장품 구매시 에코백 제공

LG생활건강 오가닉 뷰티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가 3월 1일부터 초록빛 메시지를 담은 환경 캠페인 에코앤비욘드(Eco & Beyond)을 전개한다.

▲ 비욘드 친환경 캠페인
LG는 3월부터 비욘드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사용해 환경을 지키자는 취지로 실시되는 행사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고급 에코백(Eco-Bag)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비욘드는 LG생환건강 브랜드샵 ‘뷰티플렉스’에서 판매중인 친환경 Face & Body Care 브랜드로 화학 성분을 최소화한 저자극 성분이 함유된 브랜드.

LG측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한 에코백은 친환경을 컨셉으로 한 코튼 소재의 가방으로, 환경 관련 메시지를 디자인 처리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비욘드 웹사이트에서는 비욘드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영화배우 임수정을 비롯한 셀러브리티들과 일반인 중 트렌드 세터 500인을 선정, 비욘드 에코백을 협찬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코백은 영국의 다이애나 황태자비가 애용하던 명품브랜드 아냐에서 작년 7월 한정 출시한 제품으로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