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리커버리 EX..벚꽃추출물이 화이트닝 효과

로레알코리아가 슈에므라 화이트 리커버리(white recovry) EX+를 출시한다.

슈에므라 화이트리커버리 EX
이 제품은 멜라닌 다이어트에 뛰어난 효능을 내는 신성분 ‘푸룬’과 ‘벚꽃나뭇잎’ 추출물 및 피토성분들이 밝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

멜라닌 다이어트란 미미와 잡티, 칙칙한 피부톤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형성하는 티로시나아제 효소를 억제하고, 멜라닌을 형성하여 표피 위로 옮기는 역할을 하는 멜라노사이트의 구조를 촉소시키는 동시에 멜라닌이 표피에 가까운 케라티노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을 저지해 다크 스팟 및 불균일한 피부톤을 방지하는 총체적인 화이트닝 활동을 의미한다.

슈에므라 화이트 리커버리 EX+는 멜라닌 다이어트 기능을 담당하는 프룬 추출물(서양자두)이 다크스팟 형성을 저지하고 피부수분 손실을 방지해 준다.

또한 벚꽃 나뭇잎 추출물이 불균일한 피부톤을 방지하고 피부 표면 각질을 제거하는 한편 해양심층수와 아미노 보습인자가 자연스런 피부윤기를 부여하고 비타민 B3와 비타민 C 유도체가 멜라닌이 표피로 올라오는 것을 억제한다.

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슈에므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화이트 리커버리 EX+라인을 지속 사용하면 피토성분의 작용으로 즉각적인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소비자 테스트 결과 85.8%의 참여자들이 이들제품 병행사용 시너지 효과를 확인했으며 75.4%가 피부가 훨씬 투명해졌다고 응답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