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성유리 투입한 복분자 아이크림편 방송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TV CF를 통한 시장공략 행보에 나선다.

▲ 스킨푸드 TV CF 이달부터 방송
모델 성유리가 복분자를 상징하는 빨간색 롤로로 눈가주름을 상징하는 주름종이를 펴고 있다.
스킨푸드는 최근 KBS 2TV ‘쾌도 홍길동’에서 말괄량이 왈패 ‘허이녹’역으로 인기 상승중인 탤런트 성유리의 청순한 이미지를 담은 ‘복분자 아이크림’ CF를 공중파를 통해 1일부터 방송중이다.

이 CF는 모델 성유리가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복분자 처럼 빨간색의 롤러로 눈가의 주름을 상징하는 주름진 종이를 펴는 컨셥으로 제작됐는데 성유리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스킨푸드 복분자 아이크림’은 아데노신이 눈가를 팽팽하게 관리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으로 양기를 보해주는 복분자 추출물과 열 두 가지 한방약초에서 추출한 성분이 가득 담겨 피부 보습 및 영양 보유력을 향상시켜준다.

특히 기존의 아이크림처럼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사용감은 물론 피부의 보약이라고 불리는 복분자에는 비타민 C가 충분히 함유되어 있고 우수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세포의 손상을 예방하여 노화를 방지하기 때문에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되돌리는데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