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에소르 퍼펙션’ 스킨로션 출시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 www.somangcos.co.kr)이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에소르 퍼펙션’ ( 스킨, 로션 / 각 2만5,000원대)을 출시했다.

▲ 소망화장품 에소르 퍼펙션
‘에소르 퍼펙션’은 4년만의 대대적인 리뉴얼이라는 타이틀 아래 ‘에소르 스포츠’, ‘에소르 러브’에 이어 내놓은 에소르 라인의 마지막 작품으로, 주름개선과 함께 미백기능까지 갖춘 이름만큼이나 퍼펙트한 제품이다.

특히 주성분인 펩타이드는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레티놀과 비타민 C에 이은 차세대 기능성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생체물질로, 탄력촉진 및 보습 등 미용효과가 뛰어나고 피부 친화성이 높고 안전하다.

‘에소르 퍼펙션’은 이러한 펩타이드 성분을 기초로 아데노신, 알부틴 성분이 각각 주름 개선과 미백효과를 부여해 주는 고기능성 남성 스킨케어로 감초추출물, 솔싹추출물, 소이프로테인 성분이 피부진정 기능과 함께 보습 및 영양을 더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줌과 동시에 남성들의 피부 최대고민인 피지분비를 컨트롤해 번들거림 없는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신선하고 감각적인 프레쉬 우디 바닐라 계열의 향이 오래도록 은은하게 에워싸 감각적이고 향기로운 그로 연출해 준다.

소망화장품 마케팅부 신미경 부장은 “에소르 퍼펙션은 현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 및 피부 상태를 이해한 최적의 처방과 펩타이드, 아데노신, 알부틴 성분을 통해 피부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가져다 준다”며, “세련되고 진취적인 남성을 위해 보드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용기부터 주름 및 미백의 이중 기능, 신선하고 감각적인 프레쉬 우디 바닐라 계열의 향취까지 제대로 갖춘 퍼펙트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에소르 퍼펙션’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내 화장품코너,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www.beautycredit.co.kr)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