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강화 통한 목표 달성 의지 다져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 기업 코스맥스(대표 이경수)의 마케팅 부문이 새해 첫날 청계산 정상에서 새해를 열었다.

▲ 코스맥스 마케팅팀 청계산 등반대회
코스맥스 배석덕 부사장 등 마케팅팀 관계자들이 청계산에 올라 새해 목표달성 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코스맥스는 1일 배석덕 부사장을 포함한 국내 및 해외 마케팅 담당 직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08코스맥스 마케팅 전진 등반대회’를 서울 청계산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청계산 정상에서 가슴 벅찬 새해 첫 해돋이를 맞이하며 2008년을 맞는 각오를 새롭게 하고, 고객사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통해 개개인의 목표를 달성하자는 의지를 고취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한다.

참가자들은 청계산 정상 매봉에서 해돋이를 보면서 각자의 각오를 다지는 한편, 새해 각오를 다지는 구호를 외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약 4시간에 걸친 짧은 일정이었지만 참여했던 직원들은 동료 직원들과 산행을 하면서 서로를 격려하는 가운데 하나가 될 수 있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배석덕 부사장은 “오늘 이 자리에서 스스로에게 약속한 사항을 1년 내내 가슴 속에 간직하고 고객의 이익이 곧 코스맥스의 이익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 고객 서비스에 한치의 소홀함이 없는 한 해를 보내자”고 당부했다.

코스맥스는 앞으로 고객사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찾고, 자신의 업무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정기 워크샵 및 다양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키워드

#코스맥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